💬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를 여러번 접수했지만, Activation 메일 수신하지 못했습니다. (스팸메일함도 없습니다.)
👉 담당 부서의 정확한 확인이 필요함으로 운영 Help Center 를 통해 아래 정보 전달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 1) 신청서 접수시 기입한 사업자번호 2) Shop ID 3) 이메일 주소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✅만약 1개 이상의 사업체 운영 중이신 셀러의 경우:
- 메인 계정이 있다면: 신규 머천트 바인딩으로 메인 계정에 추가 머천트 바인딩으로 진행
- 메인 계정이 없다면: 메인 계정 활성화 후 활성화된 메인 계정에 추가 머천트 바인딩으로 진행
👉 9/16/2021 이전 입점 머천트: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를 접수해주시고 아래 순서대로 메인 계정 생성 및 머천트 바인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👉 9/16/2021 이후 입점 머천트: 별도의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 접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아래 순서(2번부터)대로 메인 계정 생성 및 머천트 바인딩 해주시기 바랍니다.
1) 1개의 사업자로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 접수 (만약 1개 이상 사업자를 운영 중이라면 사업체 (머천트) 별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)
2) Activation 메일 수신 후 메인 계정 생성
3) 해당 메인 계정으로 운영 중인 모든 머천트(사업자) 바인딩하여 모든 샵을 한번에 관리 가능
❗❗ 중복되는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 번호로 신청시 1개의 사업자로 간주되어 activation 이메일 발송 되지 않습니다.
사업체 별로 각각의 메인 계정 발급 시 모든 샵을 한번에 관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지하셨음에도 불구하고, 별도의 메인 계정 발급을 원하는 경우
👉 중복되지 않는 이메일/전화번호로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 재 접수해주셔야 activation 이메일 수신 및 각각 메인 계정 발급이 가능합니다.
메인 계정 설정 및 이메일 미수신 관련하여 조금 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운영 헬프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💬 메인-서브계정 Activation 이메일 수신했지만 expired 되었습니다. 재발송 가능한가요?
👉 수신하신 이메일 확인하시어 "invite again" 버튼 클릭하시면, 해당 이메일 재발송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혹시 모르니 스팸메일함도 체크 부탁드립니다.
👉 만약 "Invite again" 버튼 클릭 후 재발송 되지 않는다면 아래 재발송 신청서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. ✅ 재발송 신청서: https://cdn.jotfor.ms/202327694546057
신청 후 발송까지 영업일 3일 소요(주말 제외)되며, 이후에도 이메일 수신하시지 못하는 경우 운영 Help Center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💬 메인-서브 계정 신청서 접수했지만 휴대폰 번호/이메일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👉 신청서 접수시 올바르지 않은 휴대번호/이메일 기입하신 경우 아래 재발송 신청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✅ 재발송 신청서: https://cdn.jotfor.ms/202327694546057
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