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PAS 광고란?]
쇼피의 카탈로그가 연동되는 페이스북 광고입니다. 협력광고(CPAS)라고 부르는데, 쇼피에 등록한 제품 카탈로그를 광고랑 연동 시켜 여러가지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고, 구매 전환을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기에 아주 적합한 광고입니다.
- 광고 이미지 밑에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카탈로그가 나타나며 해당 제품 클릭시 제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- 제품 사진 밑에 Learn more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카탈로그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카탈로그 위치에 노출되는 상품들은 소비자 개인의 관심사나 행동에 맞춰 맞춤형으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, 구매전환을 유도하기에 최적의 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예시) 색조화장품 라인 브랜드가 협력광고(CPAS)를 진행하면 립스틱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립스틱 상품이 가장 먼저 보이고, 파운데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파운데이션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