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) 자동 응답 (Auto reply)
- 셀러 센터 > Chat assistant > Default Auto-Reply 를 켜주세요.
2) 채팅 설정 (Chat Setting)
- 셀러 센터 > Setting > Shop Settings > Chat Setting 탭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활성화 해주세요.
1. 구매자 판매가 협상 활성화(Allow Negotiation)
: 활성화 시 구매자가 채팅 형식으로 판매가 조정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2. 프로필 채팅 연결 (Accept Chat From Profile Page)
:프로필 페이지에서 채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.
3. 차단 리스트 (Blocked Users)
:채팅에서 차단한 고객의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참고사항] 자동 응답은 채팅 응답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